본문 바로가기

Review

싱어게인 2 에 점점 빠져듭니다. (37호,48호 빅아이즈)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지식의 알쥐입니다. 

 

벌써 일주일의 반인 수요일입니다. 일할 때는 안 가는 시간이 딴짓만 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흘러가니.. 시간관리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날씨가 비도 오고, 어둑어둑해서 기분이 좀 멜랑꼴리 한데 우리를 위로해줄 무언가가 필요한데 말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마음을 위로할땐 노래만 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싱어게인2  무명가수전 다들 보고 계시겠죠? 저는 싱어게인 1의 열혈 시청자였습니다. 싱어 게인 1이 완전 대성공을 이루고 나서  당연한 수순으로 싱어게인 2가 방송되더라고요~ 처음엔 본방사수를 못하다가 싱어 게인의 뜨거운 열기에 저도 편승해서 본방 사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 경연대회를 보고 숨겨진 노래 고수들이 이렇게나 많구나 싶더라고요~ 

특히 저는 점점..... 에 빠졌습니다. 원래는 브라운아이즈의 노래인데, 37호 ×48호의 혼성듀오로 부른 노래는 색다르더라고요~ 원곡도 좋은데 이 분들이 부른 "점점" 도 과몰입하게 됩니다. 

  출처: 싱어 게인 전체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tkIMAAWr2nk 

 

벌써 멜론에도 음원이 나왔네요~ 음원으로 들으니 더 귀에 쏙쏙 들어네요~ 

 

멜론차트

 

특히 48호님의 셈세한 목소리와, 감정 표현력에 빠져들었습니다. 이분이 연애의 발견 OST 인 묘해, 너와라는 노래도 불렀더라고요~ 전 이번에 알았습니다. 무명가수전을 통해서 새로운 가수를 발견한 느낌이네요~

 

벌써 점점을 몇 번째 듣는지 모르겠습니다. Top 10에 입성하시길 응원합니다!!


싱어 게인 2가 좋아서 계속 찾아보니 미방분인 합격자들도 많더라고요!. 갑자기 이분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나는 피터팬 가수이다?  40호 가수인데요~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조규찬 님과 박기영 님이 예전에 불렀던 이 밤이 지나면을 불렀더라고요~이 밤이 지나면의 원곡은 임재범 님이 부르셨습니다. 

 

 출처: 싱어 게인 전체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s9T4QXugLm4&t=262s 

 

 

어쨌든 이분 되게 목소리가 맑다고 해야 할까요? 떨어질 뻔했는데 윤도현 님이 슈퍼 어게인을 써서 합격되셨습니다!! 슈퍼 어게인으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셔서 엄청 다행!!   기대되는 또 다른 가수입니다.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을 보면 손에 땀을 쥐게 하기도 하고 ,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꼭 생기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응원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란 생각 듭니다. 

 

싱어 게인 2를 보면서 자신의 분야에서 엄청난 노력들을 하시는구나 싶었습니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엄청난 연습량이 있었을 거란 생각에 저도 기운을 차려보려고 합니다.  무엇을 하든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야 무엇이라도 되는가 싶습니다.  공은 오래 참고 실력을 키운 자에게 운이라는 기회가 왔을 때  그 기회를 포착하는 자인 것 같습니다. 무림의 고수처럼 실력을 갈고닦고 있다가 운이 나타났을 때 그 기회를 흘러 보내지 않고 잡을 수 있는 사람이 되어보렵니다.

 

by GH

 

다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행운들이 깃들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