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문경 영신로 연인, 가족들이 갈만한 좋은 까페, 까페라밀 적극 추천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는지식의 알쥐입니다.
오늘은 문경 영신유원지 입구에  위치한 카페라밀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주말에 커피 먹고 싶어서 이곳에 들렀는데요. 자연 경관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힐링하기 좋은 곳인것 같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카페라밀 위치 ♠

https://place.map.kakao.com/213468075

 

카페라밀

경북 문경시 영신로 101 1,2층 (흥덕동 188-10)

place.map.kakao.com


😃까페라밀 메뉴😄

 

 

카페라밀엔 많은 종류의 커피랑  팥빙수 까지 있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 까페라밀 운영시간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휴무일
  • 둘째,넷째 월요일    ※ 브런치는 14:00까지만 운영

 

주말에 연인 가족들이 오기에 좋은 카페인 듯ㅋㅋ
커피 외에도 맛있는 케이크를 많이 파네요!!~


 

가페라밀은  1층, 2층까지 있는데요, 저희는 2층에서 힐링을 했습니다!!

자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두둥 ♤오늘의 메뉴♤

시나몬라테랑 과일주스, 망고빙수 조각케이크까지 주문했네요☆☆
일단 양이 많아요!! 굿굿 다른 카페에 비해서 말이죠@
먹어보니 팥빙수가 정말 맛있어요 적극추천👍👍

 

 

가페라밀의 장점으로는
밖에 테라스도 있고요 , 자연의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

연인과 가족들이 오기엔 정말 괜찮은 카페인 것 같아요^^

 

728x90

그외에도 카페라밀 근처에 오리배를 탈 수 있어요! 물어보니 오리배가격은 15,000원 

저 멀리 오리배를 타고 유유자적하는 모습을 보니 타고 싶은 마음이 완전 드네요.

다음엔 꼭 타야지.. ㅋㅋㅋ

 

 

주차는 영신유원지나 카페라밀 앞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라밀 한번 다녀와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